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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이데일리] 항암가발 브랜드 힐링햇, 2017 신년 업무 추진 계획 발표
NAME 힐링햇 (ip:)
  • DATE 2016-1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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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힐링햇((주)JNK INC.)은 지난 5일 2017년도 신년 일정을 공개하고 업무 추진

방향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힐링햇은 항암 환우 모임 회원들과의 간담회 자리를 겸한 이번 행사에서 지난 1년간의 성과를 돌아보고 향후

진행할 업무 계획 등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승은 대표는 “내년에는 지금보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 추가될 예정이며, 환우 관련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확대해 나갈 방침” 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2017년은 힐링햇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힐링햇은 구체적인 방안으로 현재 운영 중인 디자인연구소를 중심으로 항암가발 부문과 항암코스메틱 부문의

인력을 확충하고 연구비 투자를 늘려나가기로 결정했다. 또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환우들의 요청에

따라 제품 라인업을 신속하게 추가할 예정이다.


아울러 항암 환우 지원 프로그램의 규모를 지금보다 늘려나가기로 했다. 혈액암협회, 소아암협회 등과 관련된

예산을 증액하여 좀 더 체계적인 지원 사업이 진행되도록 계획 중이며 유방암 환우 관련 단체와의 업무 협약도

진행하기로 했다.


이밖에도 항암 환우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유대를 돈독히 해나갈 방침이다. 온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환우들의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실제적인 혜택이 돌아가는 리워드 정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힐링햇은 이러한 정책의 일환으로 지난 5일부터 전품목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홍대

매장에 한해 진행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구매고객 전원에게 리퍼비시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힐링햇 측은 “2016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전품목 할인 이벤트를 처음으로 실시했다”며 “내년에도

환우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이 많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리워드 프로그램을 기획할 생각”이라고 전했다.


유수정 (crystal@e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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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8&aid=0003694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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